Unity3D2012.02.03 14:31


객체를 움직이게 하는 방법은 다양하다. 컴퍼넌트 중에 캐릭터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가장 손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 하지만 궂이 만들어 보았다...물론 캐릭터 컨트롤러 컴퍼넌트의 기능이 아닌 다른 기능을 사용 하고 싶을 때를 대비하기 위해서 테스트 해 보았다. 감도와 회전 속도 등 당연히 손봐야 하겠지만 일단 연산을 제외한 함수2개로 자동차 객체를 움직여보았다. 사용된 함수는 AddForce(이동)와 RotateAround(회전)를 사용하였다.

Unity Web Player | car action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Posted by 정윤수 버터백통

티스토리 툴바